올림픽 스키 챔피언 라세 쉬스(Lasse Kjus)와 스위스 기업가 디디 세레나(Didi Serena)의 아이디어에서 탄생한 KJUS는 독특하면서도 클린한 디자인, 혁신적인 기능 개발, 고기능성의 소재를 사용한 스포츠웨어를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차례 상을 받아온 KJUS의 Ski, Active, Golf 컬렉션은 열정이 넘치는 스포츠 전문가들이 개발하고, 디디에 쿠체(Didier Cuche) 같은 프로 선수들이 직접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저희는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최첨단 제품으로 세상을 깜짝 놀래키고, 기능성 의류의 새로운 기준점을 세웠습니다. 저희의 제품들은 프로선수와 아마추어가 운동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그 어떤 것에도 타협하지 않는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저희는 바늘땀 하나, 옷감, 디테일 모두에서 혁신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저희는 스포츠웨어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실 대표전화 02-6932-0816

 

2017

2017

드디어 17년 가을에 정통 퍼포먼스 프리미움 골프웨어를 한국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2016

2016

세계 100대 명문 클럽중 오거스타 내셔날, 세인트앤드류스 등 40여곳을 포함하여 미국/영국/유럽의 110여 명문 골프클럽에서 퍼포먼스 프리미움 골프웨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5

2015

저희는 두번째 십년의 절반에 다다르게 되었고, 여전히 앞을 향해 묵묵히 달려 나가는 혁신적인 스포츠웨어의 내일을 향해 박차를 가합니다.
2014

2014

KJUS는 스키 프리라이더들을 위해 FRX 컬렉션을 2014년에 최초로 선보였으며, 출시한 그 해에 바로 남성 FRX 폴로가 Polartec의 Apex Award를 수상했습니다. 또한 Nucleus 경량 자켓은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는 Red Dot Award 2014를 수상하며 품질과 혁신을 인정받았습니다.
2013

2013

KJUS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추크(Zug) 호가 내려다 보이는 스위스 위넨베르크(Huenenberg)에 새로운 본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첨단 혁신 연구소는 KJUS의 성장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KJUS 최초의 플래그십 매장도 새로운 본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12

2012

2011년, Lifestyle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이후 KJUS는 오메가 유러피언 마스터즈(Omega European Masters)의 공식 후원사가 되어 새로운 골프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마스터즈 이벤트 기간 동안, KJUS는 스위스의 크랑 몬타나(Crans-Monatana)에 첫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2011

2011

봄/여름 시즌 Lifestyle 컬렉션(현재의 Active 컬렉션)을 출시함으로써 다양한 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브랜드로 발전하였습니다. 첫 Lifestyle 봄/여름 컬렉션에는 클린한 디자인, 진일보한 날씨 대처능력을 비롯하여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고성능의 가벼운 원단까지, KJUS가 유명해질 수 있었던 요소들이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2010

2010

저희는 KJUS 설립 10주년을 기념하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을 다시 정비하였습니다. 2010년에는 에너지를 충전하고 가다듬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죠. 세심하게 설계되고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친 뒤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2011년은 KJUS에게 중요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2009

2009

KJUS는 세계 시장에서의 지위를 확고히 하였습니다.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영역을 더 확장하였으며, 폭넓은 비전을 공개하였습니다. KJUS만의 4방향 스트레치 원단과 혁신적인 경량 소프트쉘을 통해 스키어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2008

2008

KJUS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전세계 30개 국가에 진출하였습니다. 풀오버, 카디건, 초경량 다운 재킷으로 구성된 Spirit 컬렉션(현재 Active 컬렉션)은 확고하게 정립된 KJUS의 프리미엄 품질을 유지하면서 지속적으로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2007

2007

2007년 가을, KJUS는 보드 밀러(Bode Miller)와 그의 팀 아메리카(Team America)에 스키복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게 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Bode의 매력적인 인품과 타협하지 않는 성격, 강인한 의지는 KJUS 브랜드의 가치인 자유, 열정, 그리고 완벽함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열정적인 스키어입니다. 그리고 2007년에 Spirit 컬렉션(현재 Active 컬렉션)이 시장에 최초로 선을 보였습니다.
2006

2006

라세(Lasse)는 2006년 3월 스웨덴 오레(Åre)에서 열린 Active Ski Racing을 끝으로 프로 선수에서 은퇴하였습니다.
2005

2005

저희는 아동을 위한 첫 스키 컬렉션을 출시하였습니다.
2004

2004

무게와 기능성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4방향 스트레치 소재의 개발은 저희의 새로운 목표였습니다. 그 결과 FORMULA Stretch 자켓을 처음으로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FORMULA 자켓은 얇고 가벼운 구조 덕분에 움직임에 제약이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였고 스포츠웨어의 활동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출시하자마자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죠.
2003

2003

KJUS의 최고 개발 담당자는 신축성을 가진 스키 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들고 소재와 제품 개발을 논의하기 위해 일본에 방문하였습니다. 저희에게 제대로 된 기능을 갖춘 경량의 스트레치 소재의 개발은 커다란 기술적 도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오랜 기간의 개발 과정을 통해 결국 저희는 03/04 시즌에 맞추어 2방향 스트레치 스키 바지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2002

2002

KJUS는 유럽과 미국 시장을 넘어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하며 세계적 브랜드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2001

2001

첫 여성 스키복 컬렉션이 출시하였습니다. 여성 스키 선수의 움직임 인체공학적으로 분석, 적용하여 신체에 꼭 들어맞는 스키복이 탄생하였습니다.
2000

2000

티샷부터 마지막 퍼팅을 하는 동안 두 명의 스포츠맨이 단순하지만 획기적인 발견을 하게 됩니다. 진정한 움직임의 자유는 스포츠웨어가 신축하는 능력에서 온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올림픽 스키 챔피언 Lasse Kjus와 스위스 기업가 Didi Serena는 골프 도중 발견한 사실을 스키복에 적용하였고, 얼마 지나지 않아 최초로 2방향 스트레치 스키 바지가 탄생하였습니다.